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새소식

새소식

뉴스와 이벤트 보도자료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가정용 미니 떡 메이커 마이쪄,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함께 할인 이벤트 진행
작성자 마이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4-01 11:03: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8


마이쪄가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함께 오는 2일 설날 맞이 특별한 할인 특가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이쪄는 한국식품연구원과 2년간의 공동 연구로 탄생한 제품으로 5분 만에 나만의 건강떡을 만들 수 있는 가정용 미니 떡 메이커다. 코로나19로 직접 아이간식이나 아침대용식을 만들고자 하는 주부들과 떡을 좋아하시는 부모님을 위한 설 명절 선물로 적합하다.

또한 마이쪄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고 백설기 만들기, 팥시루떡 만들기, 건강간식 만들기 등 다양한 떡 만들기에 대한 팁을 전수하여 최고 누적 시청자수 13만 명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마이쪄 설날 선물 세트 외에도 마이쪄 백설기 세트와 라이스파이 세트를 할인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증정 혜택을 준비했다.

마이쪄 임철준 대표는 “설날 맞이 쇼핑라이브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누구나 5분이면 떡 장인의 맛을 낼 수 있는 혁신적인 마이쪄의 기술을 소개하고 싶다”며 “이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우리나라의 전통 떡을 좀 친숙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카카오톡 마이쪄 채널 친구 추가 이벤트, 인스타 해시태그 이벤트, 라이브 퀴즈 이벤트 등을 통해 쇼핑라이브 시청자들에게 18,000원 상당의 라이스파이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포인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뉴스포인트(https://www.pointn.net)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최근 본 상품 GO NOW

이전 제품다음 제품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