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새소식

새소식

뉴스와 이벤트 보도자료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마이쪄, 쇼핑라이브 통해 정기구독 서비스 제공
작성자 마이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4-01 11:01: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6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떡 전문기업 마이쪄가 19일 오후 2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건강간식 정기배송 서비스 ‘정기구떡’ 판매에 나선다.

이번 쇼핑라이브는 마이쪄의 올해 두번째 쇼핑라이브로 지난 5일 첫번째 쇼핑라이브의 완판 기록을 이어갈지 주목된다.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마이쪄에서 최근 런칭한 간강간식 정기배송 서비스 정기구떡 서비스와 5분만에 57년 떡 장인의 솜씨를 재현할 수 있는 가정용 떡 메이커 마이쪄 백설기세트 그리고 지난 쇼핑라이브에서 완판을 달성한 라이스파이를 특별한 가격과 이벤트를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건강간식 정기배송 서비스인 정기구떡 서비스는 월 3만원대로 5만원 이상의 건강간식 떡을 매달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로 1월에 정기구떡을 신청하면 라이스파이(초코/녹차), 모시송편, 일도차, 사오란다, 마이쪄믹스, 마이쪄믹스 흑임자가 포함된 떡을 배송 받을 수 있다.

또한 6개월 정기구떡 신청 시 가정용 떡 메이커 마이쪄를 무료로 받을 수 있어 건강간식을 찾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마이쪄는 떡 전문기업 마이쪄가 한국식품연구원과 2년간의 연구를 통해 개발한 가정용 떡 메이커로 보통 20~30분이 걸리는 떡 찌는 시간을 5분으로 줄이고 떡알못(떡을 잘 알지 못하는 사람)도 57년 떡 장인의 솜씨를 재현할 수 있는 획기적인 가정용 떡 메이커이다.


마이쪄 임철준 대표는 “매달 건강한 떡을 배송 받을 수 있는 정기구떡을 통해 소비자들이 좀 더 편하게 우리나라 전통간식이자 건강간식인 떡을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G밸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G밸리(http://www.gvalley.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최근 본 상품 GO NOW

이전 제품다음 제품

맨위로